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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송암 김강        
작성일 2010-05-31 (월) 06:37
ㆍ추천: 0  ㆍ조회: 4948      
IP: 125.xxx.20
경순왕/金簿의 아들에 대한 경주김씨 반론자료


울산김씨 까폐   클 릭
     신라김씨 총연합대종원

                                              http://cafe.daum.net/suwonyurim

*본문글은 2010.4--6月中 신라김씨 씨족간 연합대종원토론 내용입니다. 



 


 

1784년 경주김씨 김사목의 오룡산지석문화는  폐기되야한다!

경순왕/김부는 본시 8子였으며  9子說은 경주김씨의  허록의 조작이다


 

1784년 경주김씨 김사목이 발견했다는 오룡산지석은

1000여년동안 감추어졌던 자신들의 실전선조 씨족역사왜곡을 위하여

800여년전 경순왕자식들의 실전기록을 조작 씨족역사 왜곡 사기극이였음이

최근 연구결과 밝힌바있다.

오룡산 지석(1784)보다도100년전에 쓰여진  우암 송시열선생의  하서신도비문(1682년)은

울산김씨 시조공 김덕지는 경순왕 김부의 별자로 분명히 명기한바 실존인물 다수기록들

이런것들이 역사의 고증이고 울산김씨만이 확실한 경순왕의 정비소생의 왕자임을 밝혀주고 있다.

1689년 울산김씨 최초의 구 기사보에는 잃어버린 씨족사의 내용들이 밝혀지고 있는바

이는 경주김씨등 어떠한 종중에서도 흉내모방할수 없는 독특한 울산김씨의 신라문화 계승자임을

밝혀주고 있는바 신라문화의 주류를 배제한 신라문화대종원의 처사야 말로  가소로일이다.


 

경순왕릉등 정사가 아닌 은열공의 묘지에서 경순왕관련 쟈료가 나왔다는

그 바로 경주김씨들의 역사왜곡의 시작이고  이런것들이

오늘날 씨족역사를 정사에서 인정받지 못하는 얼간이 족보학자들만 있을 뿐이다.

800여년동안이나 철저하게 잃어버렸던 각씨족들의 선대 계보들이

 200여넌전 최근에 만들어진 족보라는 이름으로 등장하여 고증이니 무슨 정통성을 주장한들

그런 삼국사기 삼국유사 금석문등의 정사가 밝혀질수 없는 이야기인 것들이다.

아무리 씨족토론을 하고 고증을 한들 한번 잃어버렸던

800여년전의 씨족사가  평생동안 토론 고증을 한들 실체가 명확하게 밝혀지겠는가

 한번에 날아가 버린 화살은 되돌릴수 없는 이치인것이다.


 

지금까지   신라문화 씨족연구가들의 종중간 이견등 연구토론도 무시한체

 30여년전에 경주김씨가 주장했던 구시대 내용들의 사기극이 무슨 불변의 정사이고 진리인양 

 인용하고 있으니 이게 무슨 왜곡된 신라문화개선을 위한 토론이고 신라대종원의 학술토론인가?

우리는 이런글을 재탕 삼탕 까페에 도배 의도가 무었인지를 묻고 싶다

지금 위와같은 내용들은 이시대 각종중간에도 상이한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으가?

그렇다면 구시대 잘못된 개념의 경주김씨 중앙종친회에서 인용한  문건은 일고의 가치도 없는 바이고

각 해당종중에서 주장하고 수정요구도 무시된 자신들만의 주장은 즉시 폐기되어야 마땅하지 않은가

현행 씨족간 토론의 요지는 다음과 같은 내용정리합니다.

차후의 대종원 기록들은 세대의 변화에 따른 왜곡의 씨족관은 정리가 되어져야만 하는 이유이다.


 




*(오류의 경주김씨자료 원문적색 부분)
경순왕(김알지의 28세손)은 후백제 견훤이 경애왕을 죽게한뒤 왕위를 오르게하였으나,

935년에 고려 태조 왕건에게 항복하고 왕건의 딸 낙랑공주와 결혼하여

경주를 식읍으로 하사받아 사심관(事審官)으로 여생을 보냈다.
경순왕 아홉 아들 중 마의태자로 잘알려진 김일은

 망국의 한을 품고 개골산(금강산)으로 입산 하였고

 첫째 마의태자  김일은  망국의 한을 품고 개골산(금강산)으로 입산. 
                      종전에는 부령(안)김씨의 시조에서  최근에 경주김씨 태자파측의 적통주장에
                     부안김씨 계림김씨등 4개종중은 연합으로 집단소송공격 대응하였으나
                     대법원 완패 판결로  부안김씨는 은열공 후손이라는 주장이 제기되고 
                     마의태자 적장자지위 상실 위기에서  종중간 치열하게 토론중!           
                       
 
둘째 別子 김덕지 범공선사
                    개골산 입산후 소신라국에서 對麗투쟁에 참여,신라국의 마지막왕자 김덕지는 
                    국가의 안위에서   신라유민들의 가야산 결사항전에 신라장군으로 출전하였고
                    최후 가야산 에서 범공선사로 입적하시어 신라 화랑도정신으로 의로운 생을 마감하다.
                    최근  울산김씨계보회에서 오역된 기록이 판명되었고, 
                    *지금까지 季子2子로 주장하던 나주 김씨 시조는 경주김씨 김홍집에 의해                       
                    고려국 보문각대제학 김대경 으로 나김기록에 사실 고증실체가 밝혀지다.
                    나김씨족은  지역적 ,시대적, 어떠한 이유로도 신라문화와 무관하며 운발공등은 울김의
                    실전계보로,나김 그들은 경순왕과도 전연 무관 왕자도 아닌신분이  나주군봉군 사실도 허록.  
                    나주김씨 그들은 제주도 출신 김인충(임진왜란시 하급무인)을 실제 시조로 매년시향하고 있다.
                     시조도 아닌 무슨비조운운등 해괘한 논리로 울산김씨를 십수년간  폄하 왜곡억지로 일관
                   그러나 울김에서는 인내로 시종  담론상대 중!

 
- 셋째 별자 김명종은경주 김씨의 영분공파, (검토 의견유보)

- 넷째 庶子김은열은 경주 김씨 은열공파(검토 의견유보)

- 다섯째 庶子김석(錫)은 의성 김씨,(검토 의견유보)

- 여섯째庶子 김건, 강릉김씨(검토 의견유보)

- 일곱째 庶子김선(鐥)은 언양 김씨,(검토 의견유보)

- 여덟째 庶子 김추(錘) 삼척 김씨선산김씨와 논쟁중
 
 
- 아홉째    당초 존재하지 않는다
 
(울산김씨하서 신도비문1682年 에 찬하기를  시조 김덕지는 경순왕의 별자야!
지금까지 별자라는 내용풀이를 몰라 서차 9번으로 경주김씨 중앙종친회에서 넣었을뿐이다)
 
  경순왕은 본시 3왕자중 태자 鎰와 德摯,영분공 2명의별자등 3왕자뿐이다.
 (別子: 왕의 정비소생중 왕이될 태자를 제외한 왕자을 이름  왕자의 서열을 본다면
 태자.별자, 서자이나 : 예기대전 16편내용출이)는 경주김씨에서 庶子를 君으로 예우 표시
신라의 경순왕은 스스로 항복 신라가 망하고 고려국의 사심관 金簿 신분으로 고려국의 인질 포로로
평생개경에 억류시  왕건녀소생들은 고려국 공주의 신분이라고는 하나 정비인 죽방부인이 있는데도  
은열공등 그자식들은 신라의 왕자는 될수 없고 신라문화의 입장에서 보면 첩의 자식 庶子일뿐이다.  
망해버린 신라에서 이들에게 신라왕자군호를  내리고 무슨 작호를 내릴수있는가!
그러므로 경주김씨측에서 주장하는 9왕자설은 구시대의 씨족왜곡의 기록들은
폐기되어야 하는 이유인것이다.
 
 

(울산김씨 김덕지왕자 연구)
범공선사 공통계보
www.ulsankim.org
 
*본글질의응답: kimka45@daum.ne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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